본문 바로가기
#리뷰_review/맛집

[노원맛집]다양한 안주와 저렴한 가격 분위기 좋은 구도로 통닭!

by 오알오알 2023. 1. 21.
728x90

전기구이 통닭 맛집으로 유명한 노원 구도로통닭을 다녀왔는데요ㅎㅎ

노원역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있고 안주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인기있는 술집인데요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

 

 

구도로 통닭 외관인데요 뻔쩍뻔쩍해서 노원역 문화의 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항상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만큼 인기가 있는 술집인것같아요.

 

 

메뉴판은 편리하게 터치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종업원을 부르지 않아도되고 메뉴도 사진으로 잘 정리 되어있어서 굉장히 편리해요.

저희는 저녁겸 술을 먹으려고 안주를 두개나 시켰어요😂

김치통삼겹바베큐와 닭다리 순살 왕갈비! (or 참이슬 후레쉬)

대표메뉴는 아니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어서 저 두가지를 시켰어요ㅎㅎ

 

 

기본 안주로 나오는 수박 아니고 치킨무와 뻥튀기!

무가 너무 맛있어서 두 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새콤하면서 약간 코가 뚫리는 느낌??

(사실 메뉴가 너무 늦게 나와서..치킨무를 안주로 먹었네요..)

 

 

20분 만에 나온

'닭다리 순살 왕갈비' 18,500원

갈비향이 나긴 하지만 맛은 그냥 평범하고, 닭다리 살로 만들었다기엔 너무 뻣뻣하고 질겼어요..

다른 메뉴들에 비해 가격이 비싼 만큼 맛이 있을 줄 알았는데 괜히 시켰다 싶었네요..

와중에 떡도 있는데 떡도 질기고 딱딱한 느낌...

 

 

두 번째로 나온

'김치 통삼겹 바베큐' 13,500원

신김치 볶음에 수육처럼 나오는 바베큐 였는데요.

고기는 수육처럼 부드러워서 식감도 괜찮았어요 살살 녹는 느낌!

신김치에 고기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구도로통닭집에서 한가지 메뉴 선택에 실패했지만..

김치 통삼겹 바베큐는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는 그냥 대표 메뉴인 마늘쫑닭으로 먹어야겠어요ㅎㅎ

튀긴 치킨은 조금 부담스럽고 담백하고 새로운 치킨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마늘쫑닭이랑 김치 통삼겹 바베큐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