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review/영화

영화 플레인 정보 출연진 평점 2023 생존 스릴러 액션 영화!

by 오알오알 2023. 3. 14.
728x90

728x90

영화 플레인 정보

개봉일 : 2023년 3월 15일

장르 : 액션, 스릴러

러닝타임 : 107분

국가 : 미국

감독 : 장 프랑소와 리셰

출연진 : 제라드 버틀러, 마이크 콜터

 

 2023년 첫 액션 생존 스릴러 영화이자 영화 <300>으로 국내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제라드 버틀러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한껏 기대가 되는 영화 <플레인>이 2023년 3월 15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영화 <플레인>은 거대한 폭풍우를 만난 비행기가 정체모를 섬에 불시착 후, 비행기를 탈취하고 승객들을 인질로 잡으려는 무장단체와 섬을 탈출하려는 승객들의 생존 전쟁 액션 영화 <플레인>의 평점, 줄거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플레인 줄거리 정보

영화 <플레인>은 평소와 다를 것 없었던 평화로운 어느 날, 기장 토렌스(제라드 버틀러)는 비행기 운행 중 거대한 폭풍우를 만나게 된다. 토렌스와 승객들은 악천후를 뚫고 간신히 살아남으며 정체 모를 섬에 불시착하게 되고, 살아남았던 기쁨을 누릴 세도 없이 비행기를 탈취하려는 무장단체의 표적이 된다. 무장단체는 승객을 납치해 인질극을 벌이게 되는데...

 

기장 토렌스는 탑승객 중 가장 피해야 할 의문의 살인범 루이 가스파레와 협력해 승객들과 함께 탈출을 시도하게 되고, 무장단체의 단 하나의 표적 기장 토레스와 탑승객들은 무장단체로 부터 탈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생존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영화 플레인 평점

로튼토마토 평점 사이트 캡처

로튼 토마토 평점은 신선도 77%, 팝콘 지수 94% 로 좋은 평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무장단체에 의해 납치되고 생존한다는 뻔한 줄거리지만 액션이 좋았다는 평이 주를 이뤘습니다.

 

IMDB 평점은 10점 중 6.5 점을 받았는데요, 로튼 토마토와 IMDB 평점은 뻔한 스토리임에도 좋은 평점을 받은 것을 보니 액션이 꽤 볼만할 것 같은 영화라는 예상이 됩니다.

 


2023년 첫 생존 스릴러 액션 영화 플레인

영화 <플레인>의 관전 포인트는 <300> <그린랜드> 등에서 활약하며 액션영화하면 떠오르는 배우 제라드 버틀러가 주연으로 출연하는데요, 생존 스릴러 장르의 영화인 <플레인>에서 어떤 액션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됩니다. 킬링타임용 영화로 보일 것 같으나 통쾌한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플레인>은 3월 15일 극장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미드 추천 매니페스트 시즌 1 정주행 줄거리 리뷰 "비행 시간 5년"

 

[넷플릭스]미드 추천 매니페스트 시즌 1 정주행 줄거리 리뷰 "비행 시간 5년"

넷플릭스 미드 매니페스트 시즌1 정주행을 3일만에 마치고 설날에 쉬면서 보기 좋은 미드인 것 같아 리뷰 시작합니다 :) 드라마 정보 매니페스트 시즌1(MANIFEST) 장르 미스터리 몇부작 16부작 (총 4

ororlab.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서부전선 이상없다 2022 후기 줄거리 평점

 

[넷플릭스] 영화 서부전선 이상없다 2022 후기 줄거리 평점

넷플릭스 영화 '서부전선 이상없다 2022' 는 넷플릭스 내 독일영화 중 최고의 제작비를 들여 만든 대작이라고 합니다. 영화를 보다보면 실제 전쟁터를 방불캐하는 엄청난 스케일이 느껴졌는데요.

ororlab.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