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review/전시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 '니지모리 스튜디오' 한국의 일본 마을

by 오알오알 2023. 1. 11.
728x90

경기도 동두천 일본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에

다녀왔어요 :)

서울근교에 있어서 차 타고 40분이면 도착!!

기모노 체험, 포토스팟, 맛있는 일본 음식도 있어서 

#당일치기 가족 여행  #이색 데이트 코스

찾고 계셨던 분이라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니지모리스튜디오

<'니지모리 스튜디오' 입장료 및 오픈 시간>

주차비 : 3,000원 (5시간 기준)

1인 입장료 : 20,000원

 

매일 11:00 ~ 21:00 (20:00 입장 마감)

연중 무휴

 

노키즈존(만 19세 이상만 출입 가능)

반려견, 반려묘 등 출입 불가

금연 구역!

니지모리스튜디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로

실제 에도시대의 분위기와 문화를 그대로 입혀 놓은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일본의 예스러운 느낌이 잘 느껴지고 인스타그램 감성으로도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일본 감성이 너무 좋았어요

조금 더 들어가 보면 기모노, 사무라이 갑옷을 빌려 체험할 수 있는 의상실도 있었어요

아쉽게 저는 체험해 보지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기모노 입고 촬영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위에서 바라본 정경인데 정말 일본에 와있는것 같은 착각이 들정도로 잘 구현해 놓은것 같았어요

5시에 도착하니 낮에 감성과 밤의 감성을 같이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노을이 지는 것부터 밤의 홍등 거리까지 두가지 감성을 카메라에 담고 싶은 분들에게 5시 적극 추천해요!

정신없이 사진 찍고있을 때 딸랑 딸랑 방울 소리가 들려서 뒤를 돌아보니

마치 자기집에 손님을 맞이하는 것처럼 시크하고

귀여운 고양이들이 꼭 붙어서 앉아있었어요ㅎㅎ

메인 거리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고이토요라는 LP바가 있었어요 ㅎㅎ

분위기가 진짜... 와...

안에서는 잔잔한 음악도 나오고 테이블도 있고 자유롭게 커피 마시면서 쉴 수 있고

크고 멋스런 거울도 있어서 거울샷도 찍을 수 있었어요

가는 곳마다 포토존이어서 이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어요

저는 전반적으로 아무 만족했던 '니지모리 스튜디오' 였는데요 ㅎㅎ

 

좋았던 점😀

일본을 가지 않아도 서울 근교에서 일본을 체험한 느낌!

포토스팟이 정말 많음!인스타그램 감성!

 

아쉬운 점😭

가까운 거리지만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는 방문하기 어려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