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review/맛집

[노원]가성비 최고 노원역 맛집 '다마식당' 방문 후기

by 오알오알 2023. 1. 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노원역 고기집 '다마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예전에 자주 방문하던 곳이었는데 요즘 SNS에서도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해져있더라고요. 다시 가서 먹어보니 여전히 가격도 착하고, 고기도 신선해서 추천드리려고요!

다마식당은 노원역 10번 출구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역 근처에 위치해있어 약속 잡기도 편하고 다 먹고 집에 가기도 편하더라고요. 평일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다행히도 웨이팅 없이 들어올 수 있었어요! 평일 저녁시간에도 손님들이 많아서 웨이팅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겠죠?

 

메뉴판을 살펴보면 가격들이 정말 착하지 않나요? 세트메뉴들이 인기가 많고 그 중 저희는 삼겹살이 포함되어 있는 생세트 37,500원을 시켰어요. 생세트에는 생삼겹 3인분, 껍데기, 꽃게 된장찌개, 열무냉면(비빔, 물 선택), 음료까지 포함되어 있는데요. 가장 무난해서 인기가 많은 세트 메뉴입니다.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준비되어 나오는데요, 6가지 다양한 소스(와사비, 칠리소스, 카레가루, 콩가루, 핑크솔트, 쌈장)들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었어요. (저는 다양한 소스를 찍어 먹는 걸 좋아해서..)  필요하면 입구 쪽에 셀프 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어요!

생세트 37,500원

생삼겹 3인분+껍데기+열무냉면(물or비빔)+꽃게 된장찌개+음료

 

양이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저렇게 4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는데 4만원이 넘지 않았어요! 그중 가장 좋았던 건 고기의 질이 너무 좋았고, 꽃게 된장찌개에는 수제비, 라면사리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삼겹살과 껍데기를 다 먹을 때쯤 코스요리처럼 마지막에 열무 냉면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새콤하고 시원한 맛이 고기에 싸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는 평소 깻잎 쌈을 더 선호하지만 아쉽게도 상추밖에 없었어요.ㅠㅠ 그래도 신선한 상추에 고기, 와사비, 쌈장, 청양고추까지 넣어서 한 쌈 먹으면 크... 포스팅 쓰는 내내 계속 침 나오네요.. 소스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준비되니 37,500원에 배부르게 먹고 집에 왔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