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_review/맛집

남양주 별내 야외정원 감성 브런치 카페 보나리베

by 오알오알 2023. 2. 2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보나리베를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넓은 야외정원이 있고, 다양한 베이커리 류, 맛있는 브런치 메뉴로 인기 있는 곳인데요, 가족들이나 또는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좋았던 남양주 별내 브런치카페 보나리베였어요.

남양주 별내 야외정원이 있는 브런치 카페

보나리베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불암산로39번길 9-2 보나리베

영업시간 : 10:30~22:00

매장번호 : 0507-1328-5719

주차 정보 : 주차장 넓음


 

카페 보나리베는 별내역 2번출구에서 버스를 타고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자차가 없으신 분들도 방문하기 편한 위치에 있는데요. 삼육대학교와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화랑대역 쪽을 통해서 방문이 가능해요.

 

 

저희는 일요일 점심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차가 많아서 놀랐어요 그만큼 인기가 있는 브런치카페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찾는 사람들이 많아도 3군데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 편리했고, 매장 내부도 굉장히 넓어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카페 보나리베는 본관과 별관으로 나누어져 있는 형태인데요. 먼저 본관을 보면 위와같이 가운데에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가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한 빵 종류와 디저트들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가격대는 유명 빵집들과 평균적으로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빵종류를 고르고 음료 메뉴를 살펴봤는데요, 커피, 라떼, 수제 밀크티, 아이스 블렌디드, 에이드, 주스 종류들이 다양하고, 심지어 젤라토도 있었어요. 원래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맛있을 것 같은 메뉴들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네요..

 

 

1층에서 음료와 베이커리,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 보면, 깔끔하고 고급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내부였는데요, 사방에는 넓은 창문이 있어서 개방감이 좋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곧이어 저희가 주문한 산딸기 프레첼 4,800원체리 타르트 7,500원이 나왔는데요. 맛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프레첼과 타르트의 맛이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브런치 메뉴! 보나리베 에그 베네딕트 16,000원가 나왔는데요, 잉글리시 머핀에 주키니, 가지, 시금치를 버터로 볶아 수란과 보나리베 수제 소스로 만든 메뉴인데 너무 부드럽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먹기가 너무 힘들었던... 유자소스가 들어간 샐러드는 채소가 신선하고 상큼하니 너무 좋아서 만족했어요.

 

 

그렇게 맛있게 브런치까지 먹고 밖으로 나와보면 야외 정원이 있었는데요, 아직은 조금 추워서 이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고, 날 좋을 때 재방문해서 야외에서 먹으려고 해요.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도 맛있었던 남양주 별내 브런치카페 보나리베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