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_issue

[넷플릭스]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출연진 2월 개봉 예정작

by 오알오알 2023. 1. 27.
728x90

넷플릭스에 2023년 1월 공개한 영화 <정이> 를 시작으로 한국 영화 및 드라마들이 많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이번 2월 17일 공개 예정인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및 출연진을 간략하게 알아 보려고 해요

 

 

영화정보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Unlocked)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러닝타임  117분

공개  2023년 2월 17일

스트리밍  넷플릭스

감독  김태준

출연진  천우희, 임시완, 김희원

시놉시스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면서 발생하는 사건들을 추적하는 현실 밀착 스릴러!

 

이 영화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김태준 감독은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좋은 친구들>, <감기>, <오피스> 등 풍부한 연출부 경험이 있는 감독인데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장편영화 첫번째 데뷔작이라고 해요. 김태준 감독은 "스마트폰은 또 한 명의 배우이자 영화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했고, 스마트폰의 다양한 면을 담아보고자 했다"고 하며 독특한 설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했는데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영화 출연진

 

나미

천우희

 

스마트업 회사 마케터로 열심히 살아가다, 스마트폰을 잃어버린 후 일상이 송두리째 위협받는 직장인 '나미' 역을 맡은 배우 '천우희' 영화 <곡성>, <앵커>, <뷰티인사이드> 등 스릴러 장르부터 로맨스 장르까지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로 이번 스릴러 영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모여줄지 굼금하네요.

 

 

준영

임시완

 

휴대폰 수리기사로 스마트폰을 분실한 나미(천우희)와 얽히게 되는 '준영' 역을 맡은 배우 '임시완' 본작의 빌런으로 등장할 예정으로 <변호인>, <불한당>, <원라인> 등으로 연기를 인정받은 임시완은 작년 여름 이미 <비상선언>에서 소름 끼치는 빌런 연기를 보여줘 이번 작품에서 어떤 소름 끼치는 빌런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지만

김희원

 

수상하게 발생하는 일련의 사건들을 추적하는 형사 '지만' 역을 맡은 배우 '김희원'영화 <보이스>, <나를 기억해> 등을 통해 형사 역할을 맡은 적이 많은 만큼 이번 영화에서도 몰입감을 더할 예정인데요. 임시완과 김희원은 드라마 <미생>, 영화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에서도 호흡을 맞춰서 그 둘의 케미도 눈여겨볼 만하네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모든 일상이 무너지는 모습을 평범한 직장인 '나미'의 시선으로 일상이 공포가 되는 순간들을 그리며 공감을 일으킬 작품인 것 같아요. 2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