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_issue

[영화]2월 개봉 예정 서치2 출연진 정보 예고편 개봉일 평점

by 오알오알 2023. 1. 22.
728x90

지난 2018년 8월 개봉한 <서치1>의 후속작인 <서치2>가 2월 개봉한다고 해요.

서치는 실종된 딸을 찾는 아버지가 인터넷상에 뿌려진 딸의 정보를 수집하며 추적하는 내용으로 참신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였어요. 또, 오로지 컴퓨터나 핸드폰 화면, CCTV 등 전자기기 스크린에 나타나는 장면들로만 구성되어서, 신선하기도 하고 상당히 재밌게 봤었는데요.

 

이번에도 웹을 통한 사건을 전개하는 방식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서치>를 재밌게 본 입장으로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는 영화 서치2, 이번 2월에 개봉한다고 하여 간단하게 정보 및 출연진 예고편까지 확인해 보려고 해요.

 

 

영화정보

서치 2 (Missing 2)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러닝타임  111분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3년 2월

출연진  스톰 레이드, 켄렁, 다니엘 헤니

시놉시스

여행을 끝내고 월요일 귀국을 알린 엄마의 영상통화 그리고 마중나간 딸 그러나 엄마가 사라졌다. 경찰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딸 '준'은 엄마의 흔적을 찾기 위해 엄마가 방문한 호텔의 CCTV, 같이 간 지인의 SNS, 거리뷰 지도까지 온라인에 남아있는 모든 흔적을 검색하는데... 이번에는 딸이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검색하다!


 

전작에서는 실종된 딸을 찾으려는 아빠의 이야기였지만, 이번에는 딸이 실종된 엄마를 찾으려는 스토리로 전개가 돼요. 또, 출연진에도 변화가 있는데, 1편은 존 조, 데브라 메싱, 조셉 리 등, 한국계 미국인 가족이 사건의 중심으로 나와서 전부 한국계 배우가 출연했었어서 굉장히 신선했었는데, 이번에 나오는 서치에는 사라진 엄마를 찾는 딸 역 <인비저블 맨>,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에 출연했던 스톰 레이드가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쏘우>, <엑스맨> 등에 출연했던 켄 렁, 최근 <공조2: 인터내샤날> 에 출연했던 다니엘 헤니가 사라진 엄마의 행방을 찾는 FBI 수사관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준(스톰 레이드)은 콜롬비아로 여행을 마치고 귀국 하기로 한 엄마를 마중 나가지만 한참을 기다려도 나타나지 않는다. 이제 준은 엄마를 찾고자 경찰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행방을 찾을 수 없었고 기다리라는 말만 되풀이하며, FBI는 콜롬비아에서 수사권이 없다는 입장을 내놓는다. 경찰이 움직이지 않자 본인이 직접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데... 호텔 CCTV, 엄마와 함께 여행한 지인의 SNS, 엄마의 동선을 볼 수 있는 거리뷰에 남겨진 흔적까지 검색을 통해 할 수 있는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엄마를 찾는다.

 

 

그러다 준은 CCTV 영상을 보고 어떤 남성들이 여성을 차에 태워가는 걸 보고, 엄마가 무언가 안 좋은 일에 연루되었다는 의심을 품게 되는데... 예고편에 등장한 내용들을 봤을 때 어떤 내용인지 유추해 볼 수 있는데요, 자세한 스토리는 2월 개봉하면 영화관에서 확인해야겠어요😊

 

 

서치2 평점은 현재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82%를 기록하고 있고, 평가는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이렇게 서치2 영화에 대한 간단한 정보, 출연진, 평점 등을 알아봤는데요, 예고편을 봤을때는 전작보다는 스케일이 커진 것 같아요. 전작 서치를 재밌게 봐서 서치2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큰데요. 이미 본 관람객들의 평점을 봤을때는 재밌는 영화 일 것 같아요. 개봉하면 보고 리뷰 또 남기겠습니다 :)

 

300x250